회사소개

한국 TIJ는 고객사와의 신뢰를 최고의 가치로 삼아 보다 발전해나가는 기업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home

사후관리

‘거품’ 없이 실속있는 사후관리시스템
한국TIJ의 핵심가치는 고객과의 신뢰입니다.

체계적이고 실속있는 사후관리시스템을 통해 구매 후 발생되는 문제점에 대해 생산에 차질이 없도록 고객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구매 후 1개월 고객사 집중케어

    안정된 제품적응을 도와드리기 위한 구매 초기 집중 케어 시스템으로써 본사 및 지사별 집중관리를 통하여 잘 훈련된 엔지니어가 안정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으며, 케어기간동안 담당엔지니어가 현장을 방문하여 성능확인과 마킹품질을 체크하며 운영점검을 통해 문제가 있는 부분은 즉각적으로 조치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1년 워런티보장

    한국TIJ의 모든 제품은 1년 동안 무상하자 보증이 적용됩니다. 최고의 내부 구성품을 사용 하여 뛰어난 품질과 속도, 정밀성 그리고 내구성을 확보하였지만 혹시라도 구매 하고 난 후 발생되는 마킹제품의 크고 작은 문제들에 대해서, 가장 빠른 시간 내에 조치가 될 수 있도록 A/S팀을 파견하여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해 드리고, 지속적인 소통으로 고객사의 작은 문제에도 귀 기울이며 문제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1년 워런티보장

    한국TIJ의 모든 제품은 1년 동안 무상하자 보증이 적용됩니다. 최고의 내부 구성품을 사용 하여 뛰어난 품질과 속도, 정밀성 그리고 내구성을 확보하였지만 혹시라도 구매 하고 난 후 발생되는 마킹제품의 크고 작은 문제들에 대해서, 가장 빠른 시간 내에 조치가 될 수 있도록 A/S팀을 파견하여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해 드리고, 지속적인 소통으로 고객사의 작은 문제에도 귀 기울이며 문제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기술지원 서비스

    한국TIJ의 기술지원과 서비스는 제품의 판매와 인도 후에도 계속됩니다. 중요한 목표는 판매된 제품이 오랫동안 안정적으로 운용되도록 교육훈련과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고객사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생산중 발생하는 중단현상을 최소화 하기 위해 데이터 백업 시스템 또는 제품 설치시 프로그램 사용 방법과 예방 유지보수 방법, 청소 방법에 대해 간단한 교육을 통해 쉽게 알려드립니다. 지속적인 기술지원 서비스로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TOP